민원사무명 | 코로나19 방역소독 손실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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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내용 (민원사무안내) |
코로나19 방역소독 손실보상 청구 -소독기간 중 영업정지에 관한 사항 -자체소독금액에 관한 사항 등 |
접수부서 | 감염병관리과 방역팀 |
처리부서 (주관부서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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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유/협의부서 | - |
제출처 | 감염병관리과 방역팀 |
처리일수 | 0 일 |
전화 | 360-6123 |
접수방법 | 방문접수 |
구비서류 | 코로나19 방역소독 손실보상 청구 1. (간이) 손실보상 청구 - 10만원(정액보상) -손실보상청구서 -개인정보제공동의서 -간이, 정액지급절차 동의서 -사업자등록증 -통장사본 -소독증명서(보건소에서 발급한것) 2. (일반) 손실보상 청구 -손실보상청구서 -개인정보제공동의서 -사업자등록증 -통장사본 -소독증명서(보건소에서 발급한것) -(2021년 6월까지 방역한 건)-> 2019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(국세청) (2021년 7월부터 방역한 건)-> 2020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(국세청) 3. 소독비용 청구 --손실보상청구서 -개인정보제공동의서 -사업자등록증 -통장사본 -소독증명서 -소독영수증 -소독조치명령공문 |
서식파일 | 첨부파일 |
처리절차 (업무처리흐름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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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수료 | - |
면허세 | - |
기타비용 | - |
심사기준 | - |
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| - |
관련법규 | 「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」 제70조 |
기타 |
- 담당부서 : 각 민원서식 관련부서
- 연락처 : 본문내용에 기재
- 최종수정일 : 2024-04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