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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 신고사항 변경신고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, 민원내용(민원사무안내),접수부서, 처리부서(주관부서), 경유/협의부서, 제출처, 처리일수, 전화, 접수방법, 구비서류, 서식파일, 처리절차(업무처리흐름도), 수수료, 면허세, 기타비용, 심사기준,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, 관련법규, 기타 항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민원사무명 영업 신고사항 변경신고
민원내용
(민원사무안내)
· 숙박업, 목욕장업, 이용업, 미용업
․ 세탁업, 건물위생관리업
․ 영업소의 명칭 또는 상호, 영업소의 소재지, 면적변경, 대표자의 성명(법인의 경우에 한함)
접수부서 보건위생과 위생행정팀
처리부서
(주관부서)
경유/협의부서
제출처 보건위생과 위생행정팀
처리일수 0 일
전화 360-6120~2
접수방법 방문
구비서류 · 영업신고증 변경신고 신청서 1부(별지 제5호 서식)
· 영업신고증 1부
· 변경내용을 증명하는 서류
서식파일 첨부파일
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.hwp (16kb)
처리절차
(업무처리흐름도)
①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 신청(접수) ⇒ ② 구비서류 검토 ⇒ ③ 민원처리
수수료 없음
면허세
기타비용
심사기준
처리요령 및 유의사항
관련법규 ․ 「공중위생관리법」 제3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2
기타 · 소재지, 면적변경신고를 하고자 하는 자는 당해 영업신고사항과 관련된 법령에 대하여 위반 · 저촉 여부를 검토해야 함.
- 국토이용관리법, 하수도법, 농지법 및 기타 관련법령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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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담당부서 : 각 민원서식 관련부서
  • 연락처 : 본문내용에 기재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04-24